설리는 진리. 아이폰 4 에서도.
나이만 퍼먹 퍼먹
설리는 진리. 아이폰 4 에서도.
M7 같은 전용 칩이 이런 역할을 할 수는 있겠지만, 시동어와 시동어 아닌 것을 구분하는 게 아주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은 여전하다.
그리고 어떤 반전 : '납품업체에게 넉넉한 돈을 주면서도 벌써 5년 째 인플레도 감안하지 않은 동일 가격에 신기능이 들어간 신제품을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팔아대는 게 애플의 마술이다.'
세줄요약 서비스 필요해... todo _ smmry, stremor 같은 건 유료 모델인데 돈 들여가면서 하고 싶지는 않고(...) tldr.io 쪽은 최신 기사는 찾을 수 없을 거라는 게 문제지.
... 됐다. 누가 내 머리 신경 써준다고...
... 내 나이도 까먹는 판에 뭘 (...)
딱히 다른 비유는 못하겠음.
지금 쯤이면 '사장님 나파요'만 챙기기 보다는 고용주 쪽에서 느끼는 언어장벽도 고민해볼 때가 되었다고 본다. 인력은 필요하고 말이 통하는 사람은 일하러 안 오고 일하러 오는 사람은 말이 안 통한다... _ mandarin for employer
시큰둥
세탁기 특허 중소기업
라이센스 비용 그것도 생각만큼 쎄진 않고.
뭐 먹어야 없어지려나. _ 증상 기록 _ 11일에도 같았다. 오히려 아주 조금 심해진 감도 있었고. 심인성인가?
탄소
좀비 설정 세계관
캐릭터 공간 제약
긍휼히 여기는 것도 한도가 있지...
옥상 구석에 긴 의자 하나 가져다 두고 가끔 드러누워 있는 것도 좋겠지.
어지간히 어려운 상대가 아닌 바에야 내 기본 방침도 그런 식이다. 괜히 사소한 것들까지도 할 말과 안 할 말을 미묘하게 가리고 말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것보다는 차라리 말을 하는 편이 편하다. 독설은 물론 자제하되, 독설을 해야 되는 상대와는 마주치지를 말아야지.
장기적인 관점으로. 실제로 잘 되고 있는지는 좀 의문이긴 하다... _ 어쩌다 보니 시간이 지나서 이런 위치가 되어버렸네...
그러니 이제 학생들은 전과를 보지 말고 위키백과를 직접 보세요.
4S도 iOS 7 적용 가능한데 이거 꽤 고민되네요. 바뀐 기본앱 아이콘과 UI는 정말 맘에 안 드는데 Siri가 상당히 강화되었다고 하니 또 땡기고… 으으…
13.09.12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