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z ㅅㅂ......
나이만 퍼먹 퍼먹
orz ㅅㅂ......
아이폰 4 드디어 버릴 때가 온 건가? 5s 기다릴라 그랬는데 orz
the old time has gone, by any means.
어제 줏어온 거 뒷처리 고민 _ 결국 적당한 용도를 찾지 못하고 한동안 벽에 기대어 있다가 다시 바깥 세상으로 돌려보냈다. 내 삼천원...
저녁 식사 실패 기록 _ 계산하면서 '좀 덜 삶아야 되겠다'는 한줄평가 남김(...)
그래요 ASKY
3) 위키를 써본 바로도 어지간히 규칙을 잘 세우고 재간을 부리지 않고서는 내용과 틀이 밀접하게 얽히는 페이지끼리 포함 관계를 정리하기 어렵다. _ ...는 애매한 딜레마
증상 기록
...는 뻘생각 _ 이번 편의 핵심은 뒤에 있었네. 시어머니 아들 위세도 저 정도면 수준급이다. 근데 실은 저런 경우가 드물지 않다는 (...)
간첩 끝물
굽본좌 만화에도 나왔듯이 자기 인식이 아니라 남의 인식이 문제인 건데, 카프카의 변신 혹은 영화 플라이에서 파리를 어느 누가 원래의 그 사람이라고 인정하겠어요. ...하지만 한편으로 공각기동대 소령이 의체를 갈아탄 건... 음... 결국 외모 지상주의(?)
제목의 몽타주는 그다지 비중있게 쓰이는 소재는 아니었는데 낚시 느낌이 있다.
수학 orz _ 뇌가 돌덩이가 되었나봐...
뭔가 서버가 정말 죽어가는 건가... _ 딱히 이거다 싶은 로그는 안 남았는데 orz
1080i 화질로 애정합니다
인류의 별이 되렴
문명의 이기 에어컨 만세
'그래도 대표네 어디.' / '...'
집에 왔는데 맥미니를 켜도 되는 게 하나도 없다 orz
13.08.09 00:16어찌어찌 돌아가게 만들어놨는데, 이번에는 데이터 하드가 죽었다. 사진은 따로 빼놨었고, 영화니 드라마니 하는 건 사실 언제든 구할 수 있고. 음악이 좀 아쉽네. 어디 빼둘 데도 없어서 만지작거리기만 하다가 결국.
13.08.19 23:14그리고 마침 맞게 하드가 또 다시 뻑났다. 월요일에 배송한다고 했으니 아마 화요일에 받을 수 있겠지. 그때까지 잠정 휴무다.
13.10.12 19:37하드를 새로 싹 갈아야지 싶어서 알아보니 WD Red 라인이랑 Seagate NAS 라인이 있다. 가격은 뭐 그럭저럭 다른 모델과 비슷한 것 같고. 성능은 시게이트 쪽이 쪼끔 낫다 는 글이 있기는 한데.
13.10.12 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