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극한직업 _ 그냥 다큐멘터리 3일 정도나 종종 구해서 볼까...
나이만 퍼먹 퍼먹
EBS 극한직업 _ 그냥 다큐멘터리 3일 정도나 종종 구해서 볼까...
070-4641-5539 / 02-1666-1516 missed-call.com 가서 찾아보니까 뭐가 많아 ㅋㅋㅋ 나 사기 당한 건가? 나는 주민등록번호 불러준 기억은 없는데 뭐지...
증상 기록
어떤 지옥
부동산 공인중개사 민법 대리 채무불이행 _ 다른 판례중에는 '친구'가 소개해준 부동산에 대한 것도 있었던 것 같다. 주식 소개에도 이런 게 적용될 수 있으려나?
지성이라 할만한 수준을 달성하기까지 임계치를 돌파하기가 어렵다 싶다. 결국 자기가 좋아서 혼자 파는 게 전부가 아닐까? _ 며칠째 맴도는 생각. 멀리 가려면 같이 가라는 말도 그다지 위안이 안 된다.
... 지금까지 생각했던 것만 다 실현해도 세상이 조금쯤은 좋아질 것 같네. _ 자기소개
예판 구매시 특별부록 '기적 : 누워서 들어갔다 걸어서 나온다'를 드립니다. _ 이 정도면 단행본 백만부 파는 것도 쉽겠다. '이름을 불러서는 안 되는 그 사람 ㅎㅎㅎ' 정도는 쨉도 안 되는 수준인 게, 임상 사례가 충분히 많이 있거든(...)
FAIL _ 생각해보니... 오늘 법인카드로 초밥집 가는 날이라고 그랬었는데 ㅜㅜ
민주진보 10년 동안 그런 제도적 개혁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다만 사람만 바꾸었다. 오히려 거꾸로 바꾼 사람들이 기존의 억압기구를 이용해 진보를 강요하는 ‘진보 독재’를 구현하려 한 면도 있었다. _ 인용 시스템 절차 개혁
어쩌라고 주부놀이
1은 연애의 끝에 드는 생각과도 같겠지. 혹은 소개팅 애프터 실패 후...라거나.
숙박시설 용도변경
자본주의 재단
다큐 3일은 KBS 로그인하면 고화질 로 볼 수 있어요. 크롬에서도 잘 동작하고요.
13.07.20 12:56그래, 이 정도면 신파를 한껏 뽐내도 좋지. 왠지 이 분들은 전차 한 대 정도는 '결합은 분해의 역순!'을 외치면서 뚝딱뚝딱 해치우실 것만 같아.
13.09.01 2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