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왜 서 있었냐고. ... 대꾸는 해줬는데 태도가 뭔가 이상해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뒤따라 오던 좀 덜 성깔있어 보이는 얼굴의 다른 남자가 그 남자를 말린다. ... 지금 생각해보면 뭔가 형사쯤 되지 않을까 싶은 콤비였는데... 뭐지?
나이만 퍼먹 퍼먹
거기 왜 서 있었냐고. ... 대꾸는 해줬는데 태도가 뭔가 이상해서 누구냐고 물었더니, 뒤따라 오던 좀 덜 성깔있어 보이는 얼굴의 다른 남자가 그 남자를 말린다. ... 지금 생각해보면 뭔가 형사쯤 되지 않을까 싶은 콤비였는데... 뭐지?
... 뻘생각 좁고 꺾인 곳 촬영용
종이책 출판사가 자기 역량 없이는 전자책 시장에서 주체가 못 되는 것처럼, 휴대전화 기계 제조사도 자기 역량 없이는 휴대전화 시장 자체에서 주체가 되지는 못하겠지.
친구놈 전화가 툴툴대면서도 그나마 반갑다.
그것이 맞게 느껴진 이유는, 그것이 내 시대의 ‘도’이기 때문일 것이다. 절대음감이 모태로부터 나는 것이라면 엄마가 나를 배 속에 가지고 있던 시절이, 절대음감이 훈련을 거쳐 확립되는 것이라면 80년대와 90년대 사이 언젠가가 바로 ‘내 시대’일 것이다.
7.0.3 올라가면서 고쳐졌다는 얘기가 보이는데, 그럼 난 왜 때문이지???
character viral commercial
잡스횽 이거 어케염?
포장마차에서 간이로 파는 것도 아닌데 좀만 더 해주시면 좋을 텐데. 마침 나 들어갔을 때 손님이 없어서 나오기는 금방 나왔다만.
대마초 marijuana
왜 자영업이 망해먹는 구조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얘기가 확대되지 않는 건가? 지대가 오르는 것은 정당한가, 프랜차이즈 계약은 공정한가, 같은 게 꽤 많을 텐데.
'쌀' 아니고 '쓸' ㅋㅋ
그래서 더 힘든 일이다. 저렇게 하면 같이 쓸려나가야 되는 종자들이 한둘이 아닐 탠데 걔들이 '기성세대' '기득권층'이라서... _ 트위터 인용 @see_throu
버스 블루스 관찰일기
outlier _ 내가 생각했던 게 아웃라이어가 아닌 건가? 그래프 그릴 때 상하 범위를 생각했는데 그게 아웃라이어가 아니겠다 싶네 (...) _ 일단, 2시그마 범위를 넘어가면 잘라내는 게 공식인 듯...
여도지죄 처세
... 변미투?...
법인 가정교육은 누가 시키나?...
분포 특성을 알아야 기대값(expected value)을 계산하기가 쉽고, segment 잡기도 수월할 텐데. _ 결과적으로, 나는 통계학 수업을 제대로 안 들었단 얘기가 된다. 등록금 갖다 허공에 날린 셈인가 orz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을 내가 깜빡 했네? ㅋㅋ _ 퉁퉁한 덩치가 머리는 짤막하고 비 맞느라 인상을 찌푸린 채로 배는 불러서 휘적휘적 걷는 건 분명 날건달의 그것이었을 거야...
미소꽃돈 통째로 한마리탕 _ 사진으로 표가 잘 안 나긴 하는데, 흔히 보는 뚝배기보다 크다. 사실 1인분이라고 하기엔 살짝 많은 편이다.
그런 존재가 생기길빌어요
14.05.08 21:21여기를 봐 주시는 미친분들 중에 그런 분이 계실지도…
14.05.09 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