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사는 건가 (...)
나이만 퍼먹 퍼먹
이런 게 바로 '꿈'인가 ㅠㅠ
기생충도 숙주가 죽을 지경이면 꿈틀거리는 건가(...)
usb _ AC-USB 겠지...
전에는 없었던 (직원으로 보이는) 아가씨가 이뻤다는 건 비밀... _ 이제 과학 교과서를 펴고 '기체의 확산'을 공부하면 되나 오후에 나가서 밤에 들어왔거니 문 따고 첫 들숨에 냄새가 세게 들어온다. 막상 방에선 강하게 느껴지진 않는데.
당일 배송 희망고문 _ 결국 주문 다다음날 오후께나 되어야 받았다.
트위터 인용 @kazzo2020 _ 와 진짜 USB 충전이라니, 추가금 천 원 정도 낼 의향 있다!
...는 뻘생각
그런 게 없었을리는 없다. _ 방송국은 돈 생겨 좋고, 맛집...아니 문중은 '~ 방송에 나온' 이라는 타이틀을 붙이게 되니 좋고.
가입형 수익모델 subscription service _ 엑소 정도면 휴대폰소액결제 항목으로 달에 수억은 땡기지 싶네(...) _ 항상 오타는 시간이 지나야 보이지 (...)
스티븐 시걸 나오면 딱 맞을 수준.
그 비싼 항모(랄까...)를 잔뜩 만들어놓고 전투기도 잔뜩 실었으면서 정작 공중전은 제대로 보여주지도 못하는 게 에러. _ 재미 없지는 않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다.
facepalm
그래도 더러워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그나마 개중 낫다.
CRM
흥흥 _ 지 엄마한테도 한소리 들음 ㅋㅋ
kz 과 창두 의 미투가 찍힌게 더 애잔해여 ㅠㅠㅠ 흡 현대인의 삶이라니!
14.04.15 22:58삼각형 모두가 꿈꾸는 럭셔리 돋는 퇴근 후의 일상은 드라마 속 재벌4세나 가능한겁니다
14.04.15 23:42창두 난 어제 퇴근해서 버거킹가서 햄버거먹고 집에와서 서류작업하고 운동 없는 날이라 집에서 필라테스도하고 텀블러에 책글귀도 적고 알차게 보내다 잤는데여 ㅠㅠㅜ 창두형이랑 케이지님도 알차게 버내여!
14.04.16 09:25삼각형 햄버거에서 에러!!!
14.04.16 12:32삼각형 어제 물통에 풀어뒀던 신발도 빨고 싱크대에 쌓인 설거지도 했어요. 이 정도면 괜찮은 저녁일까요? ㅋ
14.04.16 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