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탕수육
나이만 퍼먹 퍼먹
하긴 법원 판례는 일개 기업도 무시하고 정부도 무시하고. _ 하긴 소송 끌고 가기엔 시간과 돈이 없긴 하지 사람들이 보통. _ http://murutukus.blogspot.kr/2013/05/blog-post_7421.html 참조
참 장하다. 박근혜 대통령 이 사람은 모조리 까발리러 나온 엑스맨 맞나?(...)
후우 _ '도시 빈민'이라고 적었다가 배를 내려다보고 고쳐썼다는 건 비밀(...)
증상 기록 _ 새벽까지 있었던 여파인가보다.
이 갑을 들불이 어디까지 번지나 보자.
...라는 뻘생각 me2gag
영어권 나라 가서 '어딘가 어수룩한 구석이 있지만 정감이 가는 사람'한테 '어이 루저' 라고 해보시지 -_-;
다시는 안 갈 곳이다. _ 점심 식사 기록
저녁 식사 기록 _ 스프 뭔지 안 물어봤네. 오늘도 좀 묽은 된장국 느낌인데 고소한 뒷맛도 있었다.
The Mentalist 5x22 Red John's Rules
사실, 한 사람이 있기는 한데...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어떤 의미에선 굉장한 잠재력(...)
네이버 툴바 안티피싱 웹체크 _ 보안 사상누각 _ 원래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는 http://opennet.or.kr/2484 참조
재무 행정
personal api wanted
목을 멘 사람이 심박 정지에서 후유증도 없이 깨어나고 기차도 비껴가고 매몰에서도 멀쩡하게 살아나온다. 영화다운 영화로다.
나도 지메일 쓰니까 종북인가 -_-;
1은 요즘의 개인간 중고거래 서비스가 여전히 고생하는 부분이니까 아마 맞을 거고.2는 포장, 배송이 개인이 하기엔 시간도 들고, 배송의 신뢰성 문제도 없지 않고. 3은 중고차 시장에서 차를 의심하는 것과 유사하게, 왜 안 쓰고 팔까 하는 생각? 혹은 미신적인 터부?
으아니 저 시간에여?!
13.05.11 05:03초딩 님이야말로 왜 꼭두새벽에;;
13.05.11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