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와 참석하고 노래 부른 것이기를 바란다. 이 금요일 저녁. 사장님 생일에.
나이만 퍼먹 퍼먹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와 참석하고 노래 부른 것이기를 바란다. 이 금요일 저녁. 사장님 생일에.
셀프 토닥 심장이 쿵쾅쿵쾅 _ 잠든지 얼마나 됐다고... 근데 혼자 있으니 눈을 떠서도 꿈인지 생신지 바로 분간을 할 수가 없네.
감사합니다 (후훗)
부모노릇 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열심히'라도 하려는 심리라고 생각한다. 다른 모든 job과 마찬가지로.
내가 쓰는 거면 몰라도,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걸 덜컥 안길 수는 없지.
번호는 2306
소수자 감수성 _ 패럴림픽 보도가 없다는 얘기에 생각났던 거.
... 뭐 그냥 그렇다는 얘기. 사극 대사 _ 신의
수면장애 증상 기록 _ 의심되는 원인 1) 환절기라서 생활습관 내지 몸상태가 기온 변화에 부대낀다 2) 밥을 늦게 많이 먹어서 (언젠 안 그랬나만) 속이 불편해서 3) 매트리스 뺀 침대가 (한참 됐는데 이제서야?) 불편해서
전기도 많이 먹는다고 하고.
자꾸 이럼 혼난다... 사람 놀리는 것도 아니고. 번호는 02-2164-9927
요즘은 뭐 전화만 오면 무조건 사기다 싶으니 원 -_-; 번호는 02-6925-2308 _ 비밀번호 제한이 6-12글자라니 세상에... 비밀번호 찾다보니 전화번호며 주민등록번호까지 다 가지고 있던데. -_-;
1) 공무원 전체에 여성이 많다. 2) 해당 직무에 여성이 많이 배치된다. 3) 그냥 어쩌다 마침 이 자리에만 여성 참가자가 많았다. 4) 사진 안 찍은 남자들이 더 많이 있다. (...)
상조 업종
ㅋㅋ 완전 사랑해야죠
12.09.07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