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 처리의 방향이 기존과 반대가 된 덕분에, 상하 스크롤을 볼륨 조절로 처리하는 각종 동영상 재생기가 모두 상하 방향과 반대로 동작하게 됐다.
11.02.27 08:12
라이온은 의외로 dmg 열어서 설치하라고 하니까 슥슥 혼자 끝난다. Launchpad가 Dock에 추가된 게 보이고 Dashboard가 좀 다르게 열리는 거 정도가 눈에 띈다. 동작 면에서는 스크롤의 기준이 스크롤바가 아니라 내용이라서 방향이 반대가 되어서 어색하다.
by kz
kz
그러한 마케팅의 정의에 대해서도 역시나 거부감이 있어서요 ㅎ
11.02.23 13:27
소셜커머스라 불리는 50% 할인 쿠폰을 볼 때마다 불편하다. 결국 판매량을 개런티해야 할인율이 적용될텐데 그 판매량이 기존의 수요를 잘 뭉쳐주는 면도 있겠지만,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해 없던 수요를 만들어 내서 쿠폰을 구매하게 만드는 거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by 꿈쏭
어렸을때 교과서에서 거주의 자유가 있는 한국은 누구나 어디든 살수있다고 생각했는데, 얼마전
수도권 계급표
를 보고 강남구에 적당한 크기(?)의 아파트에 살수 있을까 잘 생각해보니 불가능. 그곳에 살수 없는 이유는 살고 싶지 않아서가 아니라 살수가 없어서이다.
by 아시모프
장욱진 <가족도>-계단참에 있는 이 그림을 지나치는 관객이 많았다. 가로 세로 합쳐서 20센티 정도인 작은 그림에는 장욱진 특유의 새가 네 마리. 그리고 집 안에서 빼꼼히 내다보는 어머니와 아이들 둘. 뒤의 아버지. 그가 그린 조그만 가족이 참 따뜻해 한참 들여다봤다.
by 하늬
걸리는 점 1) 지방에도 서울만큼 애플 센터가 있는가, 없다면 고장시 접수 방법과 수리 절차 및 기간은 어떻게 되는가 2) 데스크탑이 아예 없는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쓸 수 있는가, 안 된다면 데스크탑 역할을 대체할 대리점 차원의 보조 서비스가 존재하는가
11.01.31 00:18
이전에 진상품으로 데탑을 세팅했다가 자리만 차지하고 고스톱 용으로 전락한 적이 있어서, 아이패드는 과연 얼마나 쓰일지 고장이라도 나면 처리는 용이할지 걱정이다.
by k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