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business 101
. "if you don't own the data you need to run your business, you're dependent on the policies—and whims—of the parties that do."
by 요!쾌남
잡상인
네 그게 진짜 뽀대는 나네요 정말 서버라는 느낌이 팍팍 ㅋㅋ
11.03.26 00:51
HP Microserver라는 게 좋다는데, 페이지를 보니 작년 후반에 출시되면서 소식을 듣고는 접어뒀던 것 같다. 가격이나 확장성이 적당해서 서버로서는 참 좋아 보이는데 나는 이미 직접 만들어 쓰고 있으니... 그리고 새로 사려는 건 서버만으로 쓰려는 건 아니라서...
by kz
HP Microserver라는 게 좋다는데, 페이지를 보니 작년 후반에 출시되면서 소식을 듣고는 접어뒀던 것 같다. 가격이나 확장성이 적당해서 서버로서는 참 좋아 보이는데 나는 이미 직접 만들어 쓰고 있으니... 그리고 새로 사려는 건 서버만으로 쓰려는 건 아니라서...
by kz
취향이 이래서, 나는7ㅏ수다 안 보고 그냥 종종 녹음본이나 떠도는 게 들려오면 그런가부다 했다. 근데 자꾸 들려오는 얘기들을 보니 노래하는 가수를 보여준다는 최소한의 목적마저 제대로 못하고 있나보다. 그냥 안 봐야 되겠다.
11.03.21 02:25
(
자꾸 듣다보니
생각났는데) 나는 이런 '정통 음악프로'에서 나름 이름난 가수가 라이브로 부르는 것에 대개 만족을 못한다. 특히 자기 노래가 아닌 걸 약간 자기 식으로 부를 때. 아마 기존에 알고 있던 원곡의 음률과 창법에서 벗어나는 것 자체를 인정하지 않는 것 같다.
by kz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어~' '뭔데?' '학원에서 아이들이 말을 걸기 시작했어~' 큰녀석과의 대화는 좀 뜬금없다. 3년을 다닌 학원에서 이제야 다른 아이들이 말을 걸기 '시작'했다고? '남학생들이 말을 걸어와~영어 잘하면 가르쳐달라고 하고~' ㅋ 장하다~ㅠㅠ;;
by 농우
제가 대학 못간 사람이 신학교 갔다고 말씀 드린 건 학교는 가야겠고 신학교나 가자 하며 많이 갔다는 의미입니다. 사명을 받고 간 사람이 아닌... 더구나 전반적인 신학교 수준도 형편 없었고요. 교세 확장에 눈이 멀어 목사 찍어내기에 바빴죠. 그냥 직업 훈련소였죠.
11.03.14 20:57
기독교 자체는 그래도 세계종교니만큼 분명 그릇이 클 텐데 왜 이렇게 제 한몸만 안녕하면 남이 어떻게 되든 상관없고 오히려 나만 아니면 고맙다는 사람들이 많을까? 아무리 교회를 나이롱으로 다닌다고 해도 맨날 들락거리면 아무래도 듣고 보는 게 있을 텐데.
by kz
RT @
ASKY__bot
「너와 100% 딱맞아 떨어지는 소울메이트-어딘가에 분명 있을 거야. 근데 그 소울메이트가 너와 같은 시대, 같은 장소에서 살아가고 있을까? 어쩌면 시간장소조건까지도 맞췄는데 성별이 같을지도... 」 성별까지 같다니... 야임마... ( ; o;)
by 마사키군
Terminal+Visor가 시작 때 실행되게 해서, Visor용 별도 프로파일을 먹여서 썼는데, 라이온 쓰면서는 처음 뜰 때 Visor를 기본으로 먹질 않고, 닫고 다시 띄우면 됐다. 생각해보니 세션 기억 때문에 기본 프로파일이 뜨면서 Visor는 무시되는 모양이다.
11.03.13 22:42
아침놀
님, 맥에서 Terminal+Visor 쓰듯이 윈도우에서 쓸 수 있는 대체재가 있을까요? 어디서든 키 하나만 누르면 화면에 나오고, 또 누르면 화면에서 사라지고, 탭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그냥 그렇습니다. 맥을 버릴 수 없는 주요 요인입니다.
by kz
세계적으로 거주 이전이 증가함에 따라 호주의 백인, 미국의 흑인 같이 지리적 환경과 안 맞는 경우가 증가했고, 실내 생활을 많이 하고, 차단제를 강하게 많이 바르고 있는데 그런 게 보건상 좋지 않은 결과가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11.03.13 02:12
두 가지 색조를 내는 멜라닌 세포의 조합을 통해 피부색이 이루어지는데, 현생 인류는 검은 피부로 시작해 지역별로 퍼지면서, 자외선의 영향에 따라 엽산을 유지하고 비타민 D를 생성하기 위해서 지역별로 피부색을 조정했다. 이게 선택압으로 작용해 지역적인 특성이 되었다.
by kz
앱스 계정과 같은 이름으로 따로 만들었던 계정이 걸리적거려서, 일단 기존에 쓰던 동기화 부분은 앱스에 다른 계정을 만들어 양쪽에 차례로 계정을 옮겨서 동기화된 내용은 보존하고, 원래 있다가 gtempaccount 도메인으로 넘어간 계정은 탈퇴 처리했다.
11.03.11 01:53
책갈피 동기화를 개인용이랑 업무용이랑 구분하려고 크롬이랑 크로미움이랑 동시에 쓰고, 구글 계정이랑 (
책갈피 전용으로
)
따로 만든
거랑 각각 걸어줬다. 쓸만한 것 같다.
by kz
태그가 정답. 아니면 처음부터 정가를 부풀려 팔았던가, 둘 중 하나겠죠.
11.03.04 16:59
02-983-2393에서 전화가 왔다. http://www.missed-call.com/ 에 가보니 사기 냄새가 넘쳐난다. 설명 들을 때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게 있냐고 물었더니 아직 초기라서 없다고만 했고, 그럼 설명자료를 메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뭐 답은 없네.
by kz
'
그 아름다움을 이해하기 위해서 입자물리학 분야의 대학원 교육이 필요하다는 점을 제외하곤 정말로 멋진 모습을 하고있다.
' - 엘러건트 유니버스에서 이론물리학자들은 수학적으로 아름다우면 쉽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더니, 정말 엄청 큰 조건을 덜컥 제외하시네요. (웃음)
by kz
사진은 Camaro. Chevrolet를 '시보레'라고 읽는 것은 일본어표기에서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하지만, 국립국어원은 '시보레'를 인정하고 있다. GM대우는 '쉐보레'로 바꾸어 부르고 있지만 말이다. (실제 발음은 /셰브롤레/에 가깝다.) 대한독립만세? 하!
by 까소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