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이 이러니 이쁜 걸 쓰고는 싶지만 대부분 탈락 _ 취향 자기소개
나이만 퍼먹 퍼먹
기준이 이러니 이쁜 걸 쓰고는 싶지만 대부분 탈락 _ 취향 자기소개
나와서 안경 쓰고 마른 거울 볼 때가 문제 (...) _ 자기소개
...는 게 모에 테스트 2010이 알려준 저의 상태입니다. (이렇게 나의 이미지는 탄호이저 게이트 너머로...) _ 자기소개
트위터 연상녀 봇 @olderGF_bot _ 그러게요 누나. 예전에 얘기해줬을 때는 왜 지금처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못했을까요?
근데 나 모르는 노래만 나오면 어떡하지 -_-; 최신곡은 모르는데 -_-;; ((아무도 댓글 안 적어주는 걸 걱정하는 게 어때?))
나는 관대하다 _ 자기소개
... 그런 사람이 있긴 있을까? -_-;
Patti Austin, Say You Love Me _ 흥얼 이 노래 녹음은 아마 불가능하지 싶다. 음 고저차가 심하고 휘파람 파트도 있다(...)
infrastructure compatibility 호환성 가치
막판에 오도바이만 크게 안 지나갔어도 좋았겠는데. 에잉. _ 흥얼 녹음
브로콜리 너마저 앵콜요청금지 (EP) 03 앵콜요청금지 _ 흥얼 녹음
부르기 불편하면 차라리 안 부르는 편이 낫다. 이름 안 부르고도 얼마든지 말할 수 있다. from "가로수들은 여전히 제자리에 서서 : 호칭 소고(小考)" _ 인용 호칭
여행스케치 3집 세가지 소원 06 소원 둘 me2music _ 혹은 이불 뚫고 하이킥.
어느 비공사에 대한 추억 me2movie _ 공중전 낭만
..
12.03.12 18:20다즐링 그런데 코드는 스파게티(...)
12.03.12 18:20펀샵 메일에 이쁜 컵이 있던데, 강한 재질이라고는 하지만 얇아서 깨지기 쉽겠고 가격도 개당 만원이 넘으니 좀 그렇다.
12.03.23 18:32믹서기로 채소랑 과일이랑 갈아다 먹으란 얘기도 있었고 감자를 강판에 갈아보니 문명의 이기라는 게 이래서 생겼구나 싶기도 해서 믹서기를 하나 살까 하는데, 뭘 사야 좋은 건지 모르겠다. 세척이 얼마나 쉬운지에 대해서까지 소개하는 글은 별로 없어서 참고할만한 게 없다.
12.07.22 07:30어제 본 집안 사진은 아기자기 꾸밈새는 좋은데 다른 건 내가 센스가 없어 모르겠지만 하나만은 걸렸다. 전기밥솥이랑 전자렌지가 탁자 아래 수납공간으로 내려가 있는데 이러면 밥통은 몰라도 전자렌지를 쓰려면 쭈그려 앉거나 허리를 한참 숙여야 된다. 결코 좋은 구성이 아니다.
13.01.27 10:17참 이쁘고 발상도 좋긴 한데, 설거지 어떡할 거야...
13.02.15 20:19